PR

언론보도

티에스바이오, KRIBB 패밀리기업으로 지정

NEWS 2023.12.11

티에스바이오, 한국생명공학연구원 패밀리기업 지정 - 머니투데이 (mt.co.kr) 

 

 

- ㈜티에스바이오, ‘KRIBB 패밀리기업지정

- ㈜티에스바이오, 대표기업으로서 지정서 수여 받아

 

코스닥 상장사 ㈜티에스넥스젠의 최대주주 ㈜티에스바이오는 한국생명공학연구원(Korea Research Institute of Bioscience and Biotechnology(KRIBB), 원장 김장성, 이하 생명硏)에서 선정하는 'KRIBB 패밀리기업'으로 지정됐다고 6일 밝혔다.

   5일 생명硏 대전 본원에서 개최된 KRIBB 패밀리기업 네트워킹데이 행사에서 ㈜티에스바이오는 신규 패밀리기업을 대표하여 이형승 대표이사가 KRIBB 패밀리기업 지정서를 수여받았다.

 

생명硏 국내 유일의 바이오 분야 정부출연 연구기관으로, 1985년 설립 이래 생명과학기술 분야의 연구개발 및 공공 인프라 구축/운영을 통해 국가 생명과학기술과 산업 발전에 기여해 왔다. 


   KRIBB
패밀리기업은 생명硏 기술 및 인프라 활용을 통해 강소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는 혁신기술 기반의 바이오 기업을 의미하며 생명硏이 매년 지정한다. 티에스바이오 이형승 대표이사는 “KRIBB 패밀리기업에 지정됨으로써 생명硏의 맞춤형 기술/인프라 지원을 통해 한단계 더 도약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다며 향후 기술경쟁력 강화에 대한 기대를 내비쳤다.

 
티에스바이오는 2017년 설립되어 면역/줄기세포치료제를 연구개발하고 있는 기업이다. 지난 8월에는 CAR-NK 세포치료제 기술 2건을 생명硏으로부터 이전받아 파이프라인 확장을 계획 중에 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