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R

언론보도

티에스넥스젠, Vestalway 출시 예정

NEWS 2023.12.11

 

 

티에스넥스젠, 통합주차관제시스템 개발···시장출시 준비 - 머니투데이 (mt.co.kr) 

 

 

- ㈜티에스넥스젠, (가칭)Vestalway 출시 예정

- 기존 전선 기반의 통합주차관제시스템 단점 극복할 것

 

BUSWAY SYSTEM 전문기업 ㈜티에스넥스젠(대표이사 이형승, 조용준)가 통합주차관제시스템 ‘(가칭)Vestalway’에 대한 기술 개발을 완료하고 시장에 출시 예정이라고 1일 밝혔다.

 

기존 통합주차관제시스템은 전선 기반의 배선시스템으로 설치가 되며, ‘(가칭)Vestalway’는 이를Busway로 대체하는 시스템이다. 최근 주차장 내 각종 센서, 전기차충전기, 조명 등이 다량으로 설치됨에 따라 주차장 내 전력사용이 대용량화 되는 추세임을 감안할 때, 첨단기술이 접목된 통합주차관제시스템을 통해 고객 편의를 폭넓게 제공할 것으로 전망된다.

 

티에스넥스젠 관계자는 기존 배선시스템과 유사한 크기로 최대용량 300A(50A x 6회선) 구축이 가능함에 따라 완속형 전기차충전기(7kw이내)의 경우도 본 시스템으로 통합이 가능하며, “’(가칭)Vestalway’는 제작, 시공시간 또한 획기적으로 단축되는 특징을 가진다라고 설명했다.

 

또한 이 관계자는 국내 최초 KS인증 제품으로 출시될 ’(가칭)Vestalway’는 독보적 기술인 유동침적방식의 UL인증도료를 활용한 Busbar 코팅 기술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내화성능 구현이 가능하기 때문에 기존의 소방용전선의 기능을 통합, 대체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덧붙였다.

 

한 건설업계 관계자는, “20여 년 전 저전압 Busway 시스템이 시장에 소개되었을 때 Busway 시스템에 대한 고객(시행사, 시공사)의 평가는 냉담했으나, 현재는 많은 고객들이 가격경쟁력, 편의성, 안정성을 갖춘 Busway 시스템을 선택하고 있다라고 전했다.

 

㈜티에스넥스젠의 ‘(가칭)Vestalway’ 기술개발 담당 본부장은 기존 전선 기반의 배선시스템으로는 통합주차관제시스템에 다양한 기기들을 접목하여 통합관리하는데 한계가 있었으나, ‘(가칭)Vestalway는 이러한 단점을 극복하여 가까운 시일 내에 고객만족을 실현하는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.

 

㈜티에스넥스젠은 2008년부터 공동주택, 데이터센터, 지식산업센터, 오피스텔 등 다양한 건물에 적용되는 Busway system으로 고객에게 안전성과 편의를 제공해왔고,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.